알아가는 일상IT

핸드폰 이미지 편집 기능 이런 것도 있다. ( 갤럭시 노트 10 이용)

지노 2021. 2. 20. 13:09

핸드폰 갤러리에서 이미지 편집 시 이런 기능도 있었네요

 

갤노트로 그림 좀 그려볼까 해서 이용하다 애써 그릴 필요 없는 기능을 발견했습니다.
이런 기능이 있다니... 사진만 있음 떡하니 클릭 몇 번으로 그려놓은 것 같은
이미지를 연출 할 수가 있네요.

 

물론 일상 생활에서 별로 이용 안 할지도 모르지만,
저처럼 사진을 찍고 사진 포토북을 만드는 분들이라면 유용할 수도 있을 듯해요

의외로 괜찮아서 잘생긴 김석진, 이종석, 송중기를 테스트해보았어요 ㅎㅎ

 

 

진짜 잘생겼다~!

 

 

만찍남이 바로 이런 거죠~~ 너무 잘생겨서 입 안 다물어져요 ㅎㅎ

 

 

역시 잘생김 뿜뿜

 

 

드라마 W에서 만화 속 인물로 나와서 그 느낌일지 궁금해서 해보았는데, 그 느낌 나나요?

잘 생기면 먼들 안 멋질까요 ㅎㅎ 그죠

 

 

 

요즘 핫한 잘생긴 이남자, 송중기

 

 

역시나 이 미모 송중기니깐 가능한 거죠. 

세 남자 모두 너무 잘생겼네요. 만화를 찍은 듯한 모습은 또한 색다르네요.

 

제 핸드폰 갤노트 10 플러스예요.

진짜 핸드폰으로 낙서 정도의 그림 좀 그려볼까 해서 만지작거리다 우연히 이 기능을 보고 호기심에 해보았어요.

덕분에 잘생긴 이 남자들을 보느라 좋았어요 ㅎㅎ

 

갤노트 10 핸드폰 이미지 편집에서 이렇게 하세요

 

갤러리 들어가서 원하는 사진 선택 후 하단 편집 클릭 -> 상단 세 개 점 클릭

 

스타일 클릭해서 하단의 항목 중 맘에 드는 거 선택하면 됩니다.

그러면 위에 이미지들처럼 편집 되고 멋지게 연출됩니다. 

 

 

이건 정말 그려놓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