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가는 일상IT

페이스북 회원 탈퇴, 개인정보유출 페이스북 당장 회원 탈퇴하기

지노 2021. 4. 4. 21:24

정보 유출되어 지금 당장 페이스북 계정 삭제가 시급하죠!
다들 뉴스는 접했을 거라 생각하고 빠른 페북 회원 탈퇴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도 잘 사용을 안 했으나 블로그 때문에 그대로 유지하고 있었는데 이런 일이 ㅠ.ㅠ
 
정보 유출되어 지금 당장 페이스북 계정 삭제가 시급하죠!
다들 뉴스는 접했을 거라 생각하고 빠른 페북 회원 탈퇴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도 잘 사용을 안 했으나 블로그 때문에 그대로 유지하고 있었는데 이런 일이 ㅠ.ㅠ

간단히 페이스북 정보유출 뉴스 내용 요약하자면 이렇습니다. 


페이스북, 5억 3300만 명 개인정보 유출…"한국도 12만 1000명"


세계 최대 SNS 페이스북 이용자 5억 3000만 명  이상의 전화번호와 이름, 주소, 생일 등 개인정보가 온라인상에 재차 노출되었다고 합니다. 
미국 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3일(현지시간) 초보적인 기술을 가진 사람이 쉽게 접근 가능한 해킹 포럼에 페이스북 사용자 5억 3300만 명의 개인정보가 무료로 공개됐으며 일부는 이메일 주소까지 유출됐다고 합니다. 
이집트 4400만 명, 프랑스 2000만 명, 핀란드 1400만 명, 이탈리아 3500만 명, 사우디아라비아 2800만 명, 한국도 12만 1000명에 이른다고 하네요

 

뭐 어차피 제 정보는 이전 국민은행, 옥션, 인터파트 털렸을 때 탈탈 털렸지만요

제 주민등록번호 및 개인정보가 두루두루 널리 널리 세계화되고 있습니다. ( 아~ 진짜 화남이 몰려옵니다 )

 

페이스북 회원 탈퇴 스마트폰으로 빨리합시다 



우선 스마트폰에서 페이스북 로그인해주세요

1. 오른쪽 상단에 ① 가로3줄 클릭 > ② 설정과 공개범위 > ③ 설정 클릭 
화면에서 안 보이면 스크롤바를 올려서 확인하면 됩니다. 

 



2.  설정 메뉴에서 계정 소유권 권리 클릭해서 다음 메뉴로 이동

 



3. 비활성화 및 삭제 클릭 

 


4. 비활성화 및 삭제에서 계정삭제 앞 체크하고 하단 [계정 삭제 계속] 눌러주세요

 



5. 어디에서는 삭제하지 않게 하려고 다음으로 단계가 계속되네요
[계정 삭제 계속] 또 눌러줍니다. 

 



6. 다시 계정삭제 버튼을 눌러줘 야합으로 스크롤을 쭉 내려 하단의 [계정 삭제] 버튼 눌러줍니다. 

 



7. 이제 비밀번호 입력란이 뜨네요. 페이스북 비밀번호 입력 후 [계속] 눌러주세요

 


8. 이제 페이스북 [계정 삭제] 버튼이 최종적으로 보이면 눌러주면 끝.

 



9. 페이스북 로그인 화면서 제 계정을 눌렀더니 이렇게 페이스북 탈퇴가 정상적으로 되어 "계정을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라고 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