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가는 일상정보

베놈 2 : 렛 데어 비 카니지 개봉일, 스파이더맨도 출연~?

지노 2021. 5. 13. 20:13

지난 2018년 10월 개봉하여 관객수 388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빌런 히어로 '베놈'의 속편이 드디어 '베놈2:렛 데어 비 카니지' (수입·배급:소니 픽쳐스)가 9월 개봉을 확정되었으며 1차 예고편과 1차 포스터를 공개되었습니다.
베놈 1편으로 보고 베놈의 매력에 빠졌던 영화팬들은 베놈 2를 정말 매우 흥분되는 소식이 아닐 수가 없네요.

 

주연 톰 하디의 컴백이네요^^.
개인적으로 베놈 1에서의 톰 하디 연기가 마음에 들었기에 다시 그를 베놈 2에서 본다니 지금부터 기분이 좋습니다.
베놈 2 예고편만 보아도 액션이 한층 더 많이 들어간 거 확인이 됨으로 기대할 수밖에 없는 블랙버스터입니다.

 

 

 

전편 '베놈'의 쿠키 영상에서 레드로 등장한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 클리터스 캐서디가 마블코믹스 원작 최악의 빌런 카니지(Carnage, 대학살)로 돌아올 것을 예고하여 궁금증을 자극했는데 베놈 2에서 강력한 최대 빌런으로 등장할 것임을 예고편에서 충분히 유추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형 집행장에서 사형중 정체를 알 수 없는 약물이 주입되며 클리터스 캐서디가 점차 카니지로 변신하는 장면과 함께 "곧 혼돈이 오리라!"는 대사가 등장하며 무시무시한 존재의 탄생을 암시하는 장면은 강력한 인상입니다. 

 

 

 

 

다른 빌런으로는 카니지 패밀리의 슈릭 역으로 나오미 해리슨이 등장합니다.

슈릭은 소리를 조정 고음 발사 인간들의 정신까지 조정하는 강력한 빌런으로 악역의 캐스팅도 상당히 잘 되어 영화에 기대감이 증폭되네요

R등급으로 개봉하길 기대하지만, 루머는 15세 관람가라 이점은 마음이 아프네요.

생김새가 여전히 R등급인데 말이죠.

원작에서처럼 톡신 (카니지의 자식)도 등장해서 좀 더 확장이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원작에서는 스파이더맨의 잔소리? 훈계? 인가로 빌런이 아닌 다크히어로가 되는데 이점 또한 어떻게 진행될지 주목해 바야 할 거 같습니다.

디즈니와 소니의 타협으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가 소니에도 등장할 수 있게 됨으로써 베놈에서 스파이더맨 등장이 된다면 베놈은 빌런 단독 영화임에도 흥행과 더불어 롱런을 하는 블랙 포스터 영화가 될듯합니다.

여하튼 예고편만으로 9월 개봉이 상당히 기대되는데, 날짜까지는 아직 미정임으로 코로나 때문에 자꾸 연기되어서 9월이 돼 바 야하겠죠. 더 개봉이 미루어지지 않았음 합니다.

코로나 덕분에 지금 기다리던 영화를 1년이 넘게 못 보고 있으니깐요.

코로나 걱정은 되지만 거리두기 하고 마스크 쓰고 보면 괜찮지 않을까요?

요즘 제가 좋아하는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서 포스팅을 많이 하고 있는데.. 기대감 때문에 기뻐서 포스팅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7월에 블랙 위도우를 시작으로 정말 보려고 했던 영화들이 개봉을 하게 되어 설렘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블 21~23년 개봉~! 이터널스 마동석까지 마블 개봉 예정 이렇습니다.

 

마블 21~23년 개봉~! 이터널스 마동석까지 마블 개봉 예정 이렇습니다.

마블은 5월 3일 공개한 3분짜리 티저 영상을 통해 올해 21년 하반기부터 2023년 상반기까지 신작 영화 10편을 차례로 출시 개봉한다고 밝혔습니다. 마블은 2019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끝으로

jino100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