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가는 일상생활

승리호 아역 배우 승리호 꽃님이 , 승리호 순이 꼬마 주연들이랍니다.

지노 2021. 2. 24. 20:49

승리호 주연들 못지않게 아역들의 활약으로 
승리호 꽃님이, 승리호 순이로 현재 주연들보다 더 인기가 많지 않을까 싶어요.

1. 승리호 꽃님이, 승리호 순이 귀염둥이들 볼까요

 

 

네이버 프로필 ( 승리호 꽃님이 )

 

 

 

아쉽게도 순이 (오지율)양의 프로필은 아직 네이버에 올려진 게 없네요

 

승리호 꽃님이 현재 인스타 엄마가 관리하고 있네요
들어가보니 너무 귀여워서 하트가 마구 발사되더라고요 

 

 

 

 

www.instagram.com/park.ye.rin_/

 

 

 

본명 박예린 (꽃님이) 인스타에 올려진 사진입니다.

 

 

 

승리호 순이도 인스타 엄마가 관리하고 있네요
둘다 너무 이쁘고 귀여워서 찐 엄마 미소가 나오게 하네요

 

 

 

www.instagram.com/p/CK8jRlFDIaS/

 

 

 

본명 오지율(순이) 인스타에 올려진 사진입니다.

 

 

 

둘 다 너무 사랑 사랑스러워요^^

사랑스러운 모습 보라고 이미지 몇 개 올려보아요.
승리호 아직까지 안본 분들 없겠죠?
본 분들이라면 두 아역배우에 반했을 거여요

아직까지도 승리호를 안봤다면 아마 아래 사진들을 본다면 꼭 봐야겠단 생각이 들거라 봅니다.

 

 

승리호 꽃님이
승리호 꽃님이
승리호 순이
승리호 순이

 

 

얼굴에 깜장칠을 해놔도 귀염귀염이 그대로 보이네요^^

승리호 영화에서 송중기 (태호)가 두 꼬마 아가씨들에게 푹 빠질만해요. ㅎㅎ

현재는 전 세계 승리호 본 어른들이 두 꼬마들을 사랑하겠지만요.

 

 

 

2. 승리호 영화 볼 이유 두 아역만으로 충분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28018

 

승리호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현재 승리호는 코로나 극장 개봉을 못하고 넷플릭스 통해 개봉했고

개봉 후 넷플릭스 세계 1위라는 성적을 보여주었습니다.

스타워즈나 마블 영화 등에 승리호 제작비 240억 등 여건을 따졌을 때 비교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이 예산에 이 정도 퀄리티면 박수 쳐줄만합니다.

스토리 문제라든가 그런 거 한국 영화에만 엄격한 잣대를 들이대는 거 같아요.

캡틴 마블 본 분들은 알겠지만 ㅋㅋ 승리호는 그에 비함 아주 훌륭합니다.

물론 비평은 필요하겠지만 지나친 비난은 좀 아니란 생각이 드네요.

갑자기 이쁜 두는구먼 이야기하다 말이 새었네요 ㅎㅎ

 

두 꼬마의 사랑스러움을 만끽하고 싶다면 영화도 보고 요렇게 사진도 보면 어떨까 싶네요.

극장에서 다시 개봉해서 큰 스크린으로 보았음 하네요

승리호 꽃님이. 승리호 순이도 극장 스크린에서 보면 더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