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가는 일상생활

메이플 피칸파이, 간편하게 맛있게 만드는 법

지노 2021. 2. 19. 20:52

 

이불 밖은 위험한 요즘 집에서 간단하게 간식 만들어 보았어요 ^^

 

짜잔~!  사진 보면 맛있음이 좔좔 흐르죠.

긍대 진짜로 맛있다는 거~~  (이게 팩트예요)

웬만한 빵집보다 맛나요. 장담합니다. (OO바게트보다)

 

 

메이플 피칸파이, 지금 만들어서 먹어볼까요

 

비쥬얼 죽이죠

 

속안에 메이플시럽 겉엔 피칸너트   

 

 

갓 구운 빵은 정말 맛있어요.

메이플 피칸을 쿠팡에서 오전에 주문 저녁에 로켓 배송받아서 오븐에 구었어요.

빵 향이 가득 집안에 퍼지고, 겉 바삭 속 촉촉하면서

메이플 시럽 향이 나고 너트의 고소함까지.. 페스츄리의 식감까지.

 

 

 

곰곰 메이플 피칸파이, 곰곰 브랜드에서 별개 사실 다 나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신선식품도 집에서 바로 배송받는다니..

저처럼 직장맘에겐 정말 꿀이에요.

아이들 간식으로 정말 좋을 거 같네요.

메이플 피칸파이이렇게 생지로 나오다니 갓 구운 빵맛을 즐길 수 있어요.

 

 

https://coupa.ng/bRUg5M

 

곰곰 메이플피칸 냉동생지 600g

COUPANG

www.coupang.com

 

한 봉지 600g × 15개  (미니 사이즈)

한 개당 손바닥 1/3 만하네요

 

로켓프레시 가격 : 9,990원 

상품평 : 5점

 

 

조리 간 편

신선도 좋음

예상을 뛰어넘는 맛

 

 

 

 

1개당 (40g) 155 kcal

 

4개 섭취하면 620 kcal

 

결론 자주 먹을 수 없는

메이플 피칸파이는

고칼로리이다 ㅠ.ㅠ

왜 맛있는 건 다 이런 건가요

돼지가 안되려면,

맛난걸 마음껏 먹을 수 없는 거네요

 

 

 

 

 

15개라 오븐과 에어 프라이기에 같이 구웠어요.

아래 사진은 오븐에서 막 꺼낸 거랍니다.